본문 바로가기

진타로

[진타로] 느와르 AU 1인용 스프레드

네루(@Nerururu_nera) 타로 스프레드

진(@Satan_Jiene) 타로 결과 

 

 

1. 조직 안에서의 스카이

 추락. 잘 나가던 조직원이었던 하늘의 추락을 말하고 있어. 그런데 그 추락의 과정에서 하늘이는 저항을 하지 않아. 그냥 “다 끝났네” 하고 겸허하게 받아들이고 있어. 주위를 맴도는, 자신을 추락시키는 것들을 그냥 바라만 보고 있고. 이미 일어난 일이고 자신이 해봤자 소용없는 일인데, 해서 무얼 할까. 자신은 버려진 패, 끝난 인생. 그게 다인데.

 

2. 스카이의 인지도

 이 조직 내에서 하늘을 모르는 사람이 있을 수 있을까? 어느 임무든 성공으로 이끌어 오는 사람인데 설마. 그를 모르는 사람은 없을 거야. 그만큼 적도 많을 거고. 하늘의 계속된 성공으로 거슬려하는 사람도 있는. 그런 상태야. 일단은 좋은 쪽으로 유명해.

 

3. 조직 내 스카이의 지위

 앞에서 모르는 사람이 없다고 했지. 그만큼 적도 많다고 했고. 아마 점점 더 하늘이에겐 혼자서는 하기 어려운 임무만이 내려올 거야. 그리고 하늘이는 그걸 어떻게든 해낼 테고. 때로는 수많은 적에게 쫓기게 될 수도 있고, 때로는 부산스러운 주위에서 홀로 다른 것을 찾으러 가야 할지도 몰라. 매 순간 도전해야 하는 사람, 그게 조직 내에서의 위치네. 

 

4. 스카이의 역할

 진짜 비둘기 생각하면 안 어울리는데... 미인계나 마약 관리 쪽? 일단 명령 없이는 움직이지 않는 사람이야. 사람을 뜻대로 주무르는 쪽인 거 같은? 모습을 보이지 않고 뒤에서 조종하는 흑막이네. 

 

5. 역할의 순련도

 그냥... 이분야 1인자임. 다른 말은 할 수가 없다. 어떻게 해야 하는지 잘 알고 진짜 잘해. 하기 싫긴 한데? 그냥 천직임.

 

6. 조직내/외 스카이의 목표

 아무래도... 저런 일을 해서 그런지 유난히 더 적이 많은 거 같아. 그래서 동료나 마음을 나눌 사람을 원하고 있네. 혼자이기 싫어하고 있어. 같이 미래를 그려나갈 사람을 찾는?

 

7. 그에 대한 각오

 ...계속 홀로 자라왔니? 같이 나아갈 사람을 찾아야만 한다고 생각하고 있어. 그게 자기 운명이라고. 이래야 내 인생도 제대로 굴러갈 수 있다... 정도? 그래서 지금까지의 삶도 다 버릴 각오를 하고 있네. 이걸 전환점으로 삼고 싶어해.

 

8. 목표를 방해하는 것

 하늘이 스스로는 목표가 무엇인지 잘 알아. 그래서 그게 문제가 되었어. 조직 내에서 안 맞는 부품인 하늘이를 계속 놔두려 할까? 임무도 임무로 하지만 자기 목표만을 너무 관심을 두고 그래서... 그런 하나만 보는 외골수 같은 면이 방해야. 나 동반자를 찾으면 조직을 나갈 거예요, 이걸 말하는 사람을 누가 좋게 봐? 계속 홀로 두려하고 결국은 죽이려 하지. 

 

 


 

참비 타로 후기

 

 언제나 말하는 것이지만, 진타로는 아무래도 참비전용공식설정집제작기이기 때문에 위 타로 결과대로 하늘이 느와르 AU를 쓰면 될 것 같네요.